본문 바로가기

무주킹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112L + 이불압축팩 투명 대형 장농

리빙박스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112L + 이불압축팩 투명 대형
23% 29,800원에서
24,1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1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112L + 이불압축팩 투명 대형 상품구매


장농 활용 2배, 제대로 정리 되는군요. | 세상에, 만상에나…!
신세계네요.
아주 잘 샀어요.

난방 잘 되어서 손님이불 필요치 않다 해도 손녀 태어나서 아들내외 와서 자고 가기고 하고 간혹 오는 손님 덮을 여분의 차렵 이불이며 베개를 버릴수도 없는 중년입니다.

밤 11시에 주문해서 여섯시에 대문앞에 얌전히 기다리네요. 어서 저 데려가서 깔끔하게 정리하라는듯…

펼쳐보니 비닐 압축팩 두 개에 박스 두 개가 한 세트군요. 새 가구에서 나는 냄새 빠지라고 새벽부터 베란다 창문 열고 세시간여 방치 했더니 많이 날아갔어요.
후각이 예민한 편인데 냄새가 강하거나 역겹지는 않습니다.

철심 고정해서 모양 잡는 것도 어렵지 않으며 짱짱합니다.

저는 집에 있는 비닐팩 두 개를 더 사용했습니다. 푹푹 쑤셔놓고 침대밑에 보자기에 싸 놨던 이불들이 요렇게나 다 들어갔어요.

박스가 없을때는 압축팩이 고정되지 않아서 지저분했고 효율성도 떨어졌으며 모양도 안났거든요.

이불장 맨 윗칸이 비네요. 작은거 두 개를 더 사서 여름이불과 여분의 베개까지 다 넣으면 아주아주 깔끔할듯 해요.

바람빼며 압축할 때 발로 밟아가며 모양을 잡아줘야 사각 모양으로 잘 나옵니다. 아니 먼저 접을때부터 사방 두께 생각하며 비닐포에 접어 넣었습니다.

윗 칸까지 꽉 찻던 이불과 베개를 어수선한 기분으로 머리에 이고 산 기분입니다.

한 세트 더 사면 저희 부부 덮느라고 사용중인 겨울이불과 아들내외 오면 덮는 겨울이불까지도 충분히 수납될 것 같습니다.

다만 비닐팩에 차렵이불이나 극세사 이불은 부푼 상태에서 여러개를 담을 수 없습니다. 비닐팩을 구성으로 더 넣어주시면 좋겠어요.
저는 다이소에서 더 구매했거든요.


처치곤란 이불정리 해결! | 겨울오니까 이불정리도 할 겸 우리집 골칫덩이였던 토퍼도 정리할 겸 구매했어요.
일단 사이즈가 커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불을 기본적으로 접었들 때 크기로 차렵이불기준 8~10채(압축시)는
넉넉하게 들어가는 것 같아요.
가로세로 크기도 크니까 저희집에서 진짜.. 보관하기가 어려워서
방치해뒀던 킹사이즈 구스토퍼도 압축해서 반 접어서 넣었어요.
이게 진짜 대박이었던게 구스토퍼가 킹사이즈라서 워낙 큰데다가 부피가 상당해서
압축해도 정말 크거든요. 그런데 요거 반접으니 사이즈가 딱 맞더라고요.
정말 큰 숙제해결한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해요.

두개 구매해서 하나는 구스토퍼 보관용으로 사용했고
다른 하나는 가을 내내 사용한 차렵이불 2채 압축해서 넣고,
여분으로 있는 극세사이불도 넣고, 여름이불도 넣고,
베개랑 보관해야할 담요같이 정리해서 넣었어요.
정말 많이 들어가서 계절마다 이불정리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냄새는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고 베란다에 내놓으니
금방빠져서 저는 신경 별로 안쓰였어요.
와이어 4개로 지탱하는 건데 와이어 지탱하는 리빙박스의 특성상
위에 심하게 무거운 걸 올려놓거나 사람이 누르거나 하면
와이어가 휘니까 요것만 조심하면 이불보관은 이제 든든합니다.

완전 가성비 좋게 잘 샀어용


우려하던 냄새는 금방 빠졌고, 여유있는 사이즈에 튼튼! | 로켓배송 주문으로 지방인데도 하루만에 받았어요ㅎ
헹거를 치우고 선반을 만들어 이불들을 정리하려는데 압축팩으로만 넣으니 별로 깔끔하지도 않고 또 압축팩이 망가져서 부풀거나 찢어져서 별로였는데 이불정리함에 압축팩 까지 포함된거라 더욱더 깔끔하고 많이 넣어 보관 할 수 있어서 좋아요ㅎ
극세사 이불 큰것도 압축팩에 담아 압축해서 이불정리함에 넣었는데 극세사 이불이 큰데도 그 위로 몇개의 이불이 더 들어가네요 ㅎ 이불정리함이 네면에 철심이 있어서 쉽게 찌그러지거나 하지않고 또 안쓸땐 접어서 놓아도 되고 좋아요ㅎ
크기가 크지만 이불 외에도 많은양의 옷도 들어갈 거 같아 여러 용도로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불 넣기에 딱 좋아요 깔끔깔끔 | 신혼집에 쓰려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수납공간이 그렇게 여유롭지 않아 마땅한 이불정리수납함을 찾다가 112리터로 크고, 압축팩이 함께 오길래 2개를 주문했더니 이거 물건이네요. 이 두개로 신혼집 이불 정리를 다했어요. 여름용은 물론이고 손님용까지 딱 사이즈가 좋게 들어가네요. 냄새가 많이 난다는 평이 있는데 하루 반나절 밖에 내놓았더니 냄새는 금방빠지더라구요. 이불이 넣고 보니 무게가 꽤 나가던데 내구성도 짱짱한지 짱짱하게 잘 버텨주더군요. 나중에 양가 부모님도 필요하시면 사드릴 생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만족한 제품이예요.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112L + 이불압축팩 투명 대형, 네이비, 2세트이불을 자주 갈아서 사용하는편이라서 침구류가 많은편인데 리빙박스에 압축팩사용해서 리빙박스에 보관하였었는데 공간이 이불세트 하나넣기에는 남고 두개넣으면 모자르고해서 이불전용으로 넣을 것을찾다가 구매하게되었는데 이불을 뺀뒤에도 접어서 놓을수있어서 공간차지도 많이안하는데다가 깔끔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이불세트 두개넣었더니 딱 들어가는 사이즈랍니다!! 압축팩까지 와서 넘나 편리하게 사용한것같아요!! 이불정리함으로 강추입니다!!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112L + 이불압축팩 투명 대형 상품구매


The post 조은리빙 이불정리함 리빙박스 112L + 이불압축팩 투명 대형 장농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